• 홈
  • Member
  • 개인정보보호정책

개인정보보호정책

  제1장 총칙   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
  제3장 서비스의 이용   제4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
  제8장 손해배상  
 
제1장 총 칙

제 1 조 (약관의 적용)
http://edu.ucta.or.kr(스마트도시 인력양성센터) 인터넷 서비스(이하"서비스"라 합니다)의 이용에는 기본 이용약관(이하"기본약관"이라 합니다)과 이 약관을 함께 적용합니다

제 3 조 (용어의 정의)
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① 운영자 :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
② 해지 :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사용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
③ 회원 :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ID를 부여받은 자

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
제 5 조 (이용계약의 성립) vfz
① 서비스 가입 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 "동의함" 버튼을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.
②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.

제 9 조 (계약사항의 변경)

회원은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.
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고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제 3 장 서비스의 이용

제 11조 (정보의 제공)
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, 문자메세지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제 12조 (요금 및 유료정보 등)
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. 단, 별도의 유료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에 대한 지불을 동의하여야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제 14조 (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)

①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.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.
② 회사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제 15조 (서비스 이용시간)
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.
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.

제 16조 (서비스 이용 책임)
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, 돈벌이 광고,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, 상용S/W 및 저작권 자료의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.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,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제 4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

제 11조 (정보의 제공)
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, 문자메세지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제 12조 (요금 및 유료정보 등)
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. 단, 별도의 유료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에 대한 지불을 동의하여야 사용이 가능합니다.

제 14조 (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)
①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.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.
② 회사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제 15조 (서비스 이용시간)
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.
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.

제 16조 (서비스 이용 책임)
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, 돈벌이 광고,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, 상용S/W 및 저작권 자료의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.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,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제 8 장 손해배상

제31조 (손해배상의 범위)
①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이용자가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 확인한 때
(그 전에 회사가 그 사실을 알았거나 알수 있게 된 때)로부터 계속 4시간이후의 서비스 중지시간에 대하여 기본이용료를 포함한 최근 3개월(3개월 미만인 경우는 해당기간 적용)의 1일 평균요금에 서비스제공 중지시간을 24로 나눈 수를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3배를 배상 합니다. 이 경우 단수가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합니다.
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중 무료 서비스의 경우에는 손해배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③ 회사는 그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거나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아니합니다.

제32조 (손해배상의 청구)
① 손해배상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,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전화 및 서면으로하여야 하며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는 소멸합니다.
② 제16조의 서비스 이용정지 사유중 회사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어 피해자의 고발 또는 소송제기로 인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경우 그 사유를 제공한 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.

제33조 (면책)
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와 서비스의 효율적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 공사, 장비 증설 및 상향공사 등 계획공사의 사유로 고객에게 사전 통보한 경우에는 책임을 면합니다.
② 자유게시판 서비스의 경우 각 게시판에 게재된 데이터의 보존 책임이 없습니다.
③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.
④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익,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.
⑤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.
⑥ 약관의 적용은 이용자에 한하며, 제3자로 부터의 어떠한 배상, 클레임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.
⑦ 회사는 자유게시판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는 이용자들에게 회사의 귀책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합니다.
⑧ 자유게시판 서비스와 같이 이용자 자신이 서비스를 개설하고 회원을 모집하여 관리하는 경우 개설한 이용자와 해당 서비스에 회원으로 가입한 이용자간의 각종 법규위반 및 금지 행위로 인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간에 있으며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.

제34조 (관할법원)
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

  • 협회 :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. IT캐슬 1동 911호 / 교육장 :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118 카이스빌딩 12층
  • 연락처 : 02.3667.3114 / 팩스 : 02-3667-5511
  • Copyright 2016 Smart City. All Right Reserved.